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안마의자 5가지 가격비교

by 꼬로롱*** 2021. 8. 9.

2021 안마의자 5가지 가격비교 이번달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별 5가지 제품을 추천합니다. 오늘 함께 보실 제품은 안마의자 입니다. 인기있고 후기가 많은 제품들 위주로 선별하여 추천랭킹 순으로 정렬하였습니다. 온라인쇼핑에서 수많은 물건들중에 좋은물건 고르기는 참 힘들죠.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상품이며, 최저가 위주에 상품이니 후회없는 선택하세요


매일 오전7시 골드박스 1일특가
[☞1일특가 확인하기] 


#안마의자핫딜 #안마의자가격비교 #안마의자추천 #안마의자추천순위 #안마의자후기 #안마의자가격 #안마의자순위


TOP 5 안마의자 인기순위

 


1위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 전용 러그 세트 방문설치, ZPC2033, 모던그레이

좋은 안마의자를 고르는 방법  안마의자가 가장 처음으로 봐야 할 것은, 바로 회사와 A/S입니다. 한 번 사면 오래 써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믿을만하고 A/S 평이 좋은 곳을 고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자체 유통망을 가지고 있고, 업력이 오래된 곳을 기준으로 보시면 좋겠죠? 단순히 인지도가 높다고 해서 괜찮겠지 보다는 자체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지, 업력이 어느정도 되었는지를 물어보시고 구입하신다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어요.

 

두번째로 살펴보아야 할 것은 프레임입니다. 프레임은 안마의자 롤러가 움직이는 틀을 말하는데요, 크게 3종류가 있습니다. - S프레임 : 프레임이 S자로 척추 모양에 가깝게 휘어져 있는 것을 말합니다. - L프레임 : 프레임이 허리 뿐 아니라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내려와 있어 좀 더 많은 범위를 커버하는 프레임 입니다. - 3D프레임 : 3D 프레임은 롤러가 상하 뿐 아니라 전방으로 튀어나와서 사용자의 척추라인에 밀착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시원하고 효과가 좋지만 비싸다고 할 수 있겠죠.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자세히보기


2위  LEXKUYI 렉스쿠이 안마의자 설치불필요 에어백 공기압 롤러 풀옵션 안마의자 AM-2, 레드

세번째는 모드 부분 입니다. 프레임이 안마의자의 하드웨어라고 한다면, 모드는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어요. 얼마나 다양한 모드를 가지고 있는지와 각 모드가 얼마나 차이가 나고 구분이 되어 있는지를 위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드 구성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내 몸과 상관없이 안마의자 혼자 돌아가는 느낌이 들거든요. 많은 분들이 모드부분은 생각 안하시고 구입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점점 안쓰게 되고 애물단지가 되는 가장 큰 이유가 모드 때문이랍니다.

마지막으로는 관리가 용이한지 꼭 살펴보셔야 합니다. 요새 나오는 제품들은 각 부위별로 분리가 가능하고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거든요. 홈페이지에 2만원이면 교체가 된다라고 나와 있어도 그건 가장 저렴한 부분의 경우이고 등받이 시트를 교체하는 경우 26만원 가량 들 수 있습니다. 닳아서 교체해야 되는 경우 소모품이라 고객 과실로 인정이 되서 교체비용을 전액 부담해야 되기 때문에 각 부위별로 얼마정도 교체비용이 드는지 확인 하시고 구입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LEXKUYI 렉스쿠이 안마의자
자세히보기


3위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방문설치, BFK-5000, 모카브라운

기능은 거기서 거기, 그러나 가격만 달라 한 가지 예를 들어 등에 온열 기능을 해주는 안마의자와 그냥 안마의자 그리고 스피커가 장착된 안마의자와 없는 안마의자의 차이를 들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부가기능이 있으면 당연히 편리하고 좋습니다. 그런데 있고, 없고의 차이가 100만 원 가까이 차이가 난다면 그건 올바른 소비 형태가 아닙니다.

 

차라리 블루투스 스피커 100만 원짜리를 사고 보일러를 더 빵빵하게 트십시오. 안마의자는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이 중요한데도, 마치 이런 부가 기능이 필수인 것 마냥 가격 뻥튀기를 하는 것이 국내 브랜드입니다.


결국 고놈이 고놈이다. 브람스 안마의자, LG 힐링미, 코지마 안마의자, 휴테크 안마의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그리고 해당 브랜드의 수십 가지 하위 모델들... 그냥 다 거기서 거기, 특별한 점도 차별화된 것도 없는 수백 만원대 못생긴 고급 의자 같은 느낌. 따라서 만약 국내 제품이 본인의 몸에 맞아 고민 중이시라면 잘 맞는 모델 몇 가지를 고르신 뒤 가격 저렴한 것으로 구매하는 게 그나마 현명합니다. 말씀드렸지만 부가적인 기능은 이제 그만 생각하시고요.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자세히보기


4위  웰모아 트윈뮤 미니 안마의자 방문설치, HCW-5000, 그레이

안마의자를 사는방법에는 크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렌탈이고 두번째는 현금, 세번째는 카드입니다. 과연 어떤 것이 가장 좋은법인지 한번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렌탈이라는 것은 보통 물건을 빌리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흔히 생각해서 안마의자 한번 써보고 중간에 반납하면 된다고 쉽게 생각해서 접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안마의자 렌탈하러 가면 설명을 많이 합니다.

 

웰모아 트윈뮤 미니 안마의자
자세히보기


5위  인클라우드 in7 안마의자 방문설치

안마의자는 사실상 장기무이자 할부입니다. 할부금을 내는 동안은 내것은 아닙니다. 완납을 하면 비로소 내것이 됩니다. 자동차 렌트처럼 마지막에 큰 목돈을 들여서 완전히 내것으로 만든다? 이런 개념은 아닙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신용도가 들어갑니다. 업체마다 상이하긴 합니다만 바디 XXX 휴XX ㅇ여기서 신용평가에 후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만큼 보자라도 렌탈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낳다고 합니다. 연체도 신용에 나쁜기록도 없어야 합니다. 안마의자 렌탈을 할 수 있습니다. 완납시에 완전한 내 것이 되고 그 전까지는 할부낸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흔히 안마의자 렌탈에 대해 알아보고 오시는 손님들이 어떻게 생각하는 경우가 뭐냐면 비싸게 사도 그동안 꾸준히 AS도 해주고 관리도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안마의자는 사실상 사면 크게 문제가 생기지 않는 경우에는 AS기사를 부를 일이 없습니다. 실제로 안마의자를 렌탈하게되면 거의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중간에 와서 관리해주고 그런 업체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냥 쓰시면 됩니다.

 

 

인클라우드 in7 안마의자
자세히보기


2021 안마의자 5가지 가격비교 순위 결론

안마의자 거품이 가득하고 평이 안좋지만 어른들은 그래도 좋아하는 제품이 분명하죠.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은 그냥 안마의자에 누어있기만 해도 몸이 풀리니까 여전히 효도선물 1순위가 맞아요 200만원 정도의 제품이 구매하기 가장 좋은거 같아요 기능조금 따져보시고 너무비싼 제품 아니어도 되니까 첫월급정도 부모님에게 투자해보세요